2015/01 3

존 윅(John Wick, 2014)

영화감상초반 과거 해결사였던 존 윅의 복수 정당성을 부여하는 부분의 스토리가 약간은 개연성이 좀 떨어지는 것 같다. 죽은 부인의 마지막 선물인 강아지를 죽인 것도, 머스탱을 훔쳐간 것까지... 사람들을 떼로 죽일만큼의 상실감인지 사실 공감이 가지 않았다.액션도 기대가 너무 컸는지, 현실에서의 키아누 리브스는 매트릭스만큼 매력적이지 않았다. 나이가 든 것일까? 좀 무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복수극이라는 점에서 공감을 크게 부여하지 못해서 그런지, 총격씬들도 그렇게 화려하거나, 재미나게 보이지 않았다.오랜만에 본 액션이라 나름 기대를 한 것도 있었지만, 여러모로 좀 실망스러웠다. 영화정보장르 : 스릴러, 액션제작국 : 미국상영시간 : 101분개봉일 : 2015.01.21 개봉감독 : 데이빗 레이치, 채드 스타..

취미/영화보기 2015.01.23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Dracula Untold, 2014)

영화 후기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본, 액션 판타지 영화였다.배우들도 낯설고 하여, 크게 기대를 하고 본 것이 아니었는데 나름 괜찮았다.그래도 굳이 단점이 꼽자면, 이야기의 흐름이 너무 단순하여 예측이 모두 가능했다는 점이다.꼭 아들은 납치를 당하고, 아내는 죽어야만 하는가?복수라는 설정을 위해서 아내를 죽이는 작가나 감독이 밉다.마지막에 복선으로 드라큘라 백작이 현대에서 마치 환생한 듯한 자신의 아내를 만나고, 그 뒤를 따르는 전 흡혈귀는 2탄을 예고하는 것인가?하지만 미래의 드라큘라는 어떻게 벌건 대낮에 돌아다닌 것인가에 대해서는 아직도 의문이다.영화 정보장르 : 액션, 판타지제작국 : 미국상영시간 : 92분개봉일 : 2014.10.08 개봉감독 : 게리 쇼어주연 : 루크 에반스(드라큘라), 도미닉 쿠퍼..

취미/영화보기 2015.01.02

마다가스카의 펭귄(The Penguins of Madagascar, 2014)

영화 후기새해 첫날 아침, 온 가족이 모두 이 영화를 보러 극장을 찾았다.새해 첫날이지만, 가족들이 삼삼오오 모여 극장을 찾은 사람들이 많았다.영화는 기대한 대로 매우 유쾌하긴 하였다.하지만 나는 너무 많은 기대를 해서 그랬는지 몰라도, 모두 유쾌하지만은 않은 어딘가 모르게 미지근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펭귄들이 모험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나오고, 함께 동물원에 있던 문어의 반란(?)으로 세상의 펭귄들을 괴물로 만들려는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까지는 좋은데, 그동안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화려한 볼거리, 개성 넘치는 조연들과 음악이 주었던 감동이 사라진 단지 유머와 권선징악을 강조하는 단순한 만화영화에 그치고 말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마다가스카 하면 생각나는 그런 음악이 있었고, 이 번 편에서는 어..

취미/영화보기 2015.01.0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