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iablo II

[D2NT] 마을 웨이 포인트 앞에서 어영부영 하는 것 수정하기

채윤아빠 2010. 9. 10. 20:58
728x90
반응형

최신 D2NT 봇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날아다녀님의 11차 봇을 이용하는 경우에 봇이 마을에서 포션 등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웨이 포인트로 가서 어영부영을 계속 하는 것이었습니다.

직접적인 원인은 날아다녀님이 마을에서 아이템 등을 정리하는데 Act 4에서 하도록 수정한 것 때문이더군요. 즉 Act 4에 대한 웨이가 없어서 발생하는 문제였습니다. 하코를 새로 시작해서 아직 Act 4는 꿈도꾸기 어려웠기 때문에 직접 수정하기 위해서 봇 코드를 보니, 다음 부분을 수정해 주면, Act 4로 이동하지 않고 현재 마을에서 정리를 하게 됩니다.

원래의 스크립트로 덮어 씌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네요. ^^

아래는 달아다녀님의 11차 봇 스크립트에서 수정할 부분입니다.
script\libs\common\NTTownManager.ntl 파일을 수정합니다.

function NTTMGR_VisitOrmus(isCheckId) // 수정
{
    var _npc;
/*
    if(me.diff == 0 && (_NTTMGR_BuyPots || _NTTMGR_BuyTP || _NTTMGR_DoID) && MyPo_GetBuyMode()[0])
    {
        if(NTTM_CheckAct(4))
        {
            NTTMGR_VisitJamella(false, isCheckId);

            NTTM_CheckAct(3);
            return;
        }
    }

*/
    NTTM_TownMove("ormus");

    _npc = NTC_FindUnit(NTC_UNIT_NPC, NTC_NPC_ID_ORMUS, 5);


위 코드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if(NTTM_CheckAct(4))" 부분을  찾아서 모두 해당 부분을 위 코드와 같이 주석으로 만들어 놓으면 됩니다. 그러면 마을에서 정리할 때에 불필요하게 웨이에 왔다갔다 하지 않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