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락을 잡다보면 독뱀때문에 치킨이 되거나, 죽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더군요.
그래서 나락 잡으러 갈 때, 독뱀을 만나면 바로 마을로 돌아와 다음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핀들봇 스크립트를 아래와 같이 수정하여 앵벌중입니다. 독뱀을 피해서 나락을 잡으니, 치킨도 안되고 좋습니다. ^^
수정할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90 라인 근처에서 다음과 같은 코드를 찾습니다.
그래서 나락 잡으러 갈 때, 독뱀을 만나면 바로 마을로 돌아와 다음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핀들봇 스크립트를 아래와 같이 수정하여 앵벌중입니다. 독뱀을 피해서 나락을 잡으니, 치킨도 안되고 좋습니다. ^^
수정할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90 라인 근처에서 다음과 같은 코드를 찾습니다.
NTP_DoPrecast(); _location = NT_FindNihlathakInt();NTP_DoPrecast(); 윗 부분에 다음 코드들을 추가합니다.
// 나락의 독뱀 피하기 var objTombViper = GetPresetUnits(me.areaid, NTC_UNIT_OBJECT, 597); if(!objTombViper) { NTC_SendMsgToScript("NTBotGame.ntj", "Find Tomb Viper"); return; }그럼, 좀 더 안전하게 봇을 돌리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게임 > Diablo II' 카테고리의 다른 글
NT봇 처음 받아서 맨땅 헤딩시 수정해야할 곳 (0) | 2011.04.09 |
---|---|
[D2NT] 마을 웨이 포인트 앞에서 어영부영 하는 것 수정하기 (0) | 2010.09.10 |
D2NT 1.9.1, D2NT Manager 1.9, NTBot 3.8.1, NTMap 1.2 (0) | 2009.07.30 |
D2NT를 이용한 멀티 로딩. (0) | 2009.01.21 |
[D2NT] Normal 에서 상점에서 물약 살 때, 상급 물약 사기 (0) | 2009.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