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트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Cannon
3 shots/sec
speed: 4
range: 100
basic damage: 1 |
|
Heavy cannon Ⅰ
3 shots/sec
speed: 4
range: 100
basic damage: 2
60$ |
|
Quick Cannon Ⅰ
4 shots/sec
speed: 4
range: 100
basic damage: 1
40$ |
|
Double Cannon Ⅰ
2 shots/sec
speed: 4
range: 100
basic damage: 1
40$ |
Heavy cannon Ⅰ 테크 트리
Quick Cannon I 테크 트리
|
Quick Cannon Ⅰ |
|
Quick Cannon Ⅱ
4 shots/sec
speed: 6
range: 100
basic damage: 2 |
Quick Cannon Ⅲ
6 shots/sec
speed: 6*
range: 120
basic damage: 4
352$ |
Quick Cannon Ⅳ
7 shots/sec
speed: 6
range: 120
basic damage: 9 |
Flame Thrower Ⅰ
12 shots/sec
speed: 3
range: 50
basic damage: 1
범위(Area) |
Flame Thrower Ⅱ
12 shots/sec
speed: 5
range: 75
basic damage: 2
1385$
범위(Area) |
Sniper Cannon Ⅰ
4 shots/sec
speed: 12
range: 100
basic damage: 1 |
Sniper Cannon Ⅱ
3 shots/sec
speed: 12
range: 120
basic damage: 4
352$ |
Sniper Cannon Ⅲ
4.8 shots/sec
speed: 16
range: 150*(+5)
basic damage: 12
1100$ |
Laser Ⅰ
1 shots/sec
speed: 1
range: 150
basic damage: 12
관통(Piercing) |
Laser Ⅱ
1.2 shots/sec
speed: 1
range: 160
basic damage: 30
관통(Piercing) |
Lomg Range
Cannon Ⅰ
3 shots/sec
speed: 5
range: 140
basic damage: 2 |
Lomg Range
Cannon Ⅱ
3 shots/sec
speed: 7
range: 180
basic damage: 6 |
Lomg Range
Cannon Ⅲ
3 shots/sec
speed: 10
range: 180
basic damage: 12 |
Eletric Cannon Ⅰ
3 shots/sec
speed: 1
range: 120
basic damage: 5*(+1)
관통(Piercing), 범위(Area) |
Eletric Cannon Ⅱ
3 shots/sec
speed: 1
range: 120
basic damage: 12*(+2)
관통(Piercing), 범위(Area) |
-
Sniper Cannon 은 II일 경우 데미지 상승도 있고, 발사 속도 및 총알 속도가 빨라서 좋기는 한데, 역시 후반에 가면 데미지가 약해서 ... -_-;
-
Laser는 데미지는 좋으나, 속도가 느려서 좋지않고, 관통 능력도 목표 개미 사이에 있는 개미에만 유효합니다. 직접 컨트롤을 하지 않는 이상, 컴퓨터는 가장 근접한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관통효과를 제대로 보기는 어렵더군요.
- 초반 개미 죽이기에는
Eletric Cannon이 아주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더군다나, 여러 개의
Eletric Cannon을 세우면 데미지 상승효과가 있어서 아주 좋지만, 랙의 주 원이이더군요. 퀄리티를 낮추고 게임을 해야 합니다.
Heavy cannon Ⅰ 테크트리
|
Double Cannon Ⅰ |
|
Double Cannnon Ⅱ
2 shots/sec
speed: 5
range: 100
basic damage: 2
100$ |
Double Cannnon Ⅲ
2 shots/sec
speed: 8
range: 100
basic damage: 6
420$ |
Double Cannnon Ⅳ
2 shots/sec
speed: 8
range: 150
basic damage: 11 |
Boomerang Ⅰ
4 shots/sec
speed: 1
range: 130
basic damage: 3
603$ |
Boomerang Ⅱ
1.5 shots/sec
speed: 4
range: 130
basic damage: 3 |
Barrier
2.4 shots/sec
speed: 1
range: 80
basic damage: 40
1092$ |
150$ |
Double
Quick Cannnon Ⅰ
2.6 shots/sec
speed: 6
range: 75
basic damage: 2 |
Double
Quick Cannnon Ⅱ
2 shots/sec
speed: 10
range: 110
basic damage: 4
360$ |
Double
Quick Cannnon Ⅲ
2.6 shots/sec
speed: 10
range: 110*
basic damage: 11
1092$ |
Machine Gun Ⅰ
12 shots/sec
speed: 6
range: 120
basic damage: 3
568$ |
Machine Gun Ⅱ
12 shots/sec
speed: 6*(+0.5)
range: 120
basic damage: 8 |
Triple Cannon Ⅰ
2 shots/sec
speed: 4
range: 110
basic damage: 2 |
Triple Cannon Ⅱ
2 shots/sec
speed: 6
range: 110
basic damage: 6 |
Triple Cannon Ⅲ
2 shots/sec
speed: 9
range: 120
basic damage: 11*(+1) |
Poison Spray Ⅰ
2 shots/sec
speed: 3
range: 120
basic damage: 1 |
Poison Spray Ⅱ
2 shots/sec
speed: 3
range: 120
basic damage: 2 |
-
Boomerang은 초중반까지는 엄청난 효과를 발휘합니다. 하지만, 락을 일으키고,
Ice Cannon과 함께 하지 않으면 정확도가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제대로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
Barrier 가 도대체 무엇을 하는 것인지 정말 궁금했드랬습니다. 알고 봤더니, 그냥 총알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계속 한쪽 방향으로 쏘고 있다는 것이 차이라면 차이이죠. 데미지가 40이라 개미가 금방죽을 줄 알았지만, 초반에는 좀 쓸만하더나, 개미 HP가 1500이 넘어가면서부터는 별 소용이... 그냥 막 지나다니더군요... -_-;
-
Machine Gun Ⅱ은
비싸기만 하고, 여러 군데로 산발적으로 총알을 발사하여 정확도도 좀 떨어지는 편입니다. 총알 속도가 올라가는 장점이 있지만, 데미지가 너무 약해서 ...
-
Triple Cannon Ⅲ 는 초중반까지는 매우 좋더군요. 데미지 상승효과도 좋고,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결정타가 되기는 어려더군요. 총알 속도도 느리고, 발사 속도도 느려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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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ison Spray Ⅱ 데미지도 좋고, 관통효과까지 좋으나, 가격이 너무 비싸서... 데미지 상승효과도 없고해서, 하나 정도만 투자하는게 좋더군요...
역시 개미 죽이기의 관건은
Ice Cannon인듯 싶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잘 설치해 놓느냐에 따라 점수가 많이 달라지더군요... 그리고, 후반으로 갈 수록 개미를 직접 선택하여 각 개미들마다 HP를 미리 조금씩 줄여놓을 필요가 있더군요. 그래야 케익을 홈쳤을 때, HP가 다시 가득차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한마리가 남았을 때, 그 한마리를 어떻게 공략하느냐가... 그런데 이놈의 개미들이 나름 협력을 하더군요... 케익을 잡은 한놈을 목표로 설정해 놓으면, 그놈 주변에서 방패 역할을 해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