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영화보기

"스머프: 비밀의 숲(Smurfs: The Lost Village, 2017)"를 본 후에...

채윤아빠 2019. 2. 8. 10:00
728x90
반응형



감상

  스머프 마을의 사총사인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가 숲속에 놀러 갔다가 스머페트가 비슷한 크기의 생명체를 만났지만 이내 숲속 너머로 사라졌고, 그들을 찾아서 금지된 숲(?)으로 사총사가 함께 모험을 떠납니다. 금지된 숲에 사는 생명체에게 가가멜이 가고 있음을 경고하러 출발하였고, 여러 우여 곡절을 겪지만, 강에서 가가멜을 만난 것이 최악이었습니다. 물에 빠진 가가멜을 구해주자, 가가멜이 혼자 뗏목을 차지하고 스머프 4총사는 폭포로 떨어집니다.


  드디어 금지된 숲속에 살던 스머프들을 만났습니다. 특이하게도 금지된 숲속의 스머프 마을에는 여성 스머프만 존재하고 남성 스머프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곳에서 싸우기도 하지만 즐겁게 보내고 있었는데, 드디어 가가멜이 쳐들어와서 모두를 잡아가고 스머페트만 남게 됩니다. 위기에 빠진 스머프들을 스머페트가 가서 가가멜을 속이고 자신을 희생하여 모두 구해내지만, 다시 원래의 진흙으로 돌아가고 맙니다. 스머프 마을로 돌아와 진흙으로 변한 스머페트를 페트를 기리는 자리에서 마법처럼 스머페트가 돌아오고 영화는 끝이 납니다.


  가가멜이 왜 그렇게 스머프들에게 집착을 하는지 잘 몰랐었습니다. 단순히 잡아 먹으려고 했던 것이 아니었나 싶었는데, 비밀의 숲을 보고 난후 확실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스머프들을 이용하여 마법의 기운을 추출하여, 가가멜 자신이 그기운을 받아서 대마법사가 되려는 것이었습니다.


  스머프도 귀여웠지만, 금지된 숲의 꽃, 자체 발광하는 토끼, 불을 뿜는 거대 잠자리, 만능 무당벌레 등 여러 캐릭터가 재미있었습니다. 기억속의 가가멜은 좀 더 사악했던 것 같은데, 이번 영화의 가가멜은 푼수같기도, 귀엽기도 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보기는 더 없이 좋은 영화입니다.



영화정보

장르애니메이션, 가족
제작국미국
상영시간89분
국내 개봉일2017.04.28 개봉
감독켈리 애스버리
주연맨디 파틴킨(파파 스머프 목소리), 데미 로바토(스머페트 목소리), 레인 윌슨(가가멜 목소리)
상영등급[국내] 전체 관람가
[해외] 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