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영화보기

"더 마블스(The Marvels, 2023)"를 본 후에...

채윤아빠 2024. 1. 21. 21:44
728x90
반응형

감상

  아이언 맨이 강제? 은퇴한 이후의 마블스는 진짜 폭망인지 확인차 더 마블스를 보았습니다. 음... 의심할 여지가 없이 마블스가 폭망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더 마블스는 발리우드의 영향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중간에 뜬금없이 뮤지컬도 나오고, 히어로간의 연계도 뜬금없고 무거운 문제들을 너무 가겹게 대처하는 히어로들을 보고 있으면 한숨만 나왔습니다.

  그래도 중간에 박서준님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물론 여러 매체 등을 통하여 그가 나온다는 사실 자체는 알고 있었으나, 그런 왕자 배역일 줄을 정말 상상도 못했었습니다. 나름 다른 이들에게 뒤쳐지지 않는 모습에 국뽕?이 차올랐습니다. 하지만, 도대체 그 행성에가서 그렇게 깽찬을 치고 바다도 없어지게 했는데 후속 조치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했습니다만...

  이 영화 자체가 그런 부분에서 너무나도 성의가 없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찾아보지도 않았음에도 왜 성적이 처참했는지, 악평이 많을 수 밖에 없는지 알게되었습니다.

  새로운 히로인?들이 나왔지만, 왠지 그들의 신념이나 정의가 공감하기 어렵고 어리숙해 보였습니다. 넘사벽 캡틴 마블이 가장 문제입니다. 넘사벽 능력을 가졌지만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히로인. 능력대비 가볍기 그지 없습니다.


영화 정보

장르 액션, SF
감독 니아 다코스타
주연 브리 라슨, 티요나 패리스, 이만 벨라니, 자웨 애쉬튼
제작국 미국
국내개봉일 2023.11.08.
상영시간 105분
상영등급 12세 관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