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내돈내산 리뷰

레노버 XiaoxinPad 샤오신 패드 2024 태블릿 PC

채윤아빠 2024. 1. 24. 15:38
728x90
반응형

휴대폰으로 이북을 보는 것은 액정 크기가 작아서 불편했습니다.
MS 서피스 1세대 PC를 이용하여 보았으나, 액정의 크기는 충분히 컸으나 무겁고 사용성이 아주 떨어졌습니다.

중전마마의 재가를 얻어, 이북 및 동영상 감상용으로 저렴한 태블릿 PC 구매를 결정하였습니다. (내돈내산 크리스마스 선물)

 

여러 가지를 알아보던 중에, 레노버에서 태블릿을 가성비 좋게 만들었다는 글들이 많아서 확인해 보니, 가성비가 정말 좋았습니다. 물론 글로벌 롬이 아니라서 한글을 100% 지원하지 못한다는 점이 아쉽기는 했지만, 애초에 생각했던 목적에 딱 부합하였기에 해외직구로 약 17만원에 크리스마스 후에 질렀습니다.

배송에는 약 2주가 조금 더 걸렸습니다. (12.26 주문 ~ 1.12 배송완료)

 

오자마자 기쁜 마음으로 풀어 보았습니다. 택배 박스를 열어 보니, 태블릿이 들어 있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습니다. 가성비를 생각하면, 이부분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내용물도 가성비 갑인만큼, 태블릿과 충전기 및 케이블,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끝이었습니다.

 

들뜬 마음에 함께 주문했던 필름을 부착하고 케이스까지 씌운 후, 태블릿을 구동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알아볼 수 없는 중문으로 나와서 당황했지만, 반글화 안내하는 사이트를 따라서 설정하니 약간 헤맸지만 반글화 과정도 금방 마칠 수 있었고, 어느 정도 한글과 함께 사용할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