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22 2

헝거게임 - 모킹제이(The Hunger Games - Mockingjay Part 1, 2014)

영화를 본 후에...악평이 좀 많아서 볼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그대로 한 번 보는 것도 괜찮겠다 싶어서 봤는데, 역시나 후회되는...한줄로 요약되는 간단한 줄거리를 어떻게 재미나게 만드느냐의 차이이겠지만, 모킹제이는 좀 심하게 긴장감도 떨어지고 너무 지루해서 혼났다.마지막 장면을 함께 본 아내의 입에서 "이게 뭐야? C"가 나왔으니, 물론 Part 1 이라는 것을 감안해야 하겠지만, 그래도 이런 절단마공(?)은 아니다 싶었다.뭐 다음 Part 2가 궁금해서 다음편도 보기는 하겠지만, Part 3까지 있는 것은 아닐까? ㅠ.ㅠ영화정보장르 : 판타지, 액션제작국 : 미국상영시간 : 123분감독 : 프란시스 로렌스주연 : 제니퍼 로렌스(캣니스 에버딘 ), 조쉬 허처슨(피타 멜라크 ), 리암 헴스워스(게일 호..

취미/영화보기 2015.02.22

루시(LUCY, 2014)

영화를 본 후에...우연히 만난 사내의 배달 심부름을 대신하게 되었다가 갱단의 마약 밀수를 위하여 신종 마약 파우치를 뱃속에 넣고 가려다 폭행을 당하는 과정에서 뱃속의 파우치에서 다수의 마약이 빠져나와 그녀의 뇌를 활성화시켜 점차 뇌의 사용량이 증가되게 된다.남자 주인공은 없고, 오로지 여주인공의 시선에서 뇌의 활성화에 따른 변화와 세포의 관점에서 더 이상 스스로 살아갈 수 없는 환경이 되어가자 영원히 살기 위하여 스스로의 몸을 버리고, USB 하나를 남긴 후에 컴퓨터 속으로 들어가 버린다.후속편이 나올 수 있을까? 100%의 뇌활성화로 컴퓨터와 하나가 된 루시는 지구에 어떤 영향을 주었을까? 흔히 공상과학 영화에서 나오듯, 지구에 인류는 불필요한 존재로 여겨 인류와의 전쟁을 시작할 것인지... 더 나은..

취미/영화보기 2015.02.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