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영화보기

"블랙 위도우(Black Widow, 2021)"를 본 후에...

채윤아빠 2021. 7. 18. 12:08
728x90
반응형

감상

  블랙 위도우 나타샤가 어떻게 블랙 위도우가 되었는지를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야기가 중간에 갑작스럽게 널뛰기 하듯이 건너뛰는 부분들이 있어서 좀 아쉽긴 했습니다.

  레드룸의 본거지가 나왔을 때는 "천공의 섬"이 생각났습니다. 물론 그 섬과는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레드룸의 본진에서 수많은 악당들을? 물리치는 나타샤와 동생 엘레나 등의 활약이 멋지긴 했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손쉽게 해결되는 것 아니가? 저 악당들은 모두 바보란 말인가?"란 생각이 들어서 그 부분도 아쉽긴 했습니다.

  마블하면 액션을 빼 놓을 수 없을 텐데... 액션의 연출은 개인적으로 기존의 마블 시리즈에 비해서는 좀 약하지 않았나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기존의 어번져서들은 인간 위주라기 보다는 뭔가 초월적인 존재들의 무투라서 액션 및 CG 효과가 휘황찬란하였지만, 나타샤의 블랙 위도우는 아무래도 인간 본연의 능력만으로 악당을 물리쳐야 하니 아무래도 액션성은 기존 어벤져스에 비하면 떨어질 수밖에 없을듯... 그래도 처음부터 가족은 아니었지만, 결국 가족으로 묶인 나타샤 가족들과 그녀 동생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영화 정보

장르 액션, 모험, SF
제작국 미국
상영시간 134분
개봉일 2021 .07.07 개봉
감독 케이트 쇼트랜드
주연 스칼릿 조핸슨(나타샤 로마노프 / 블랙 위도우), 플로렌스 퓨(옐레나 벨로바), 레이첼 와이즈(멜리나 보스토코프)
상영등급 [국내] 12세 관람가